나트랑 3박 5일 대가족 자유여행 1일차일정, 멜리아클랜/나트랑택시/동호광원/갤럭시커피/마트

3년 만의 가족 해외여행! 부모님과 함께 가는 해외 자유여행이라 열심히 알아보고 나름 효율적으로 짰습니다.첫째날 일정 여행코스 공유해볼게요. 김해에서 나트랑으로 출발

원래대로라면 나트랑캄랑공항 오전 10:15 도착해서 멜리아에 짐을 맡기고 캄란시내로 가서 점심식사 후 마사지를 받고 저녁멜리아를 즐길 예정이었는데 날씨+비엣젯 궁합으로 오후 3시10분쯤 도착.. 급하게 짐을 찾은 후 베나자 라운지로 가서 나트랑 관광지도와 VIP카드를 수령했습니다.바로 공항에서 그랩 부르면 7인승 택시가 와서 멜리아로 출발!!

– 첫날 그랩 기사님인데 너무 친절하고 좋아서 클랜에서 나트랑 시내로 건너갈 때도 마지막 날 공항 갈 때도 연락했어요.파파고 베트남어 번역기를 사용하면 충분히 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항 도착 전 미리 컨택하면 그랩이나 카카오 오픈톡 너트와 택시보다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캄란공항에서 메리아캄란비치리조트로

낫토랑 대가족여행, 멜리아빈펄캄랑비치리조트 풀빌라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다.어른 6명의 대가족이 꽉 찬 나트랑 3박 4일 여행 중 하루를 온전히 보냈을 정도로 여행 비중이 컸던 곳!あの…blog.naver.com

공항에서 15분 정도 걸렸습니다.멜리아에서 체크인한 후 망고쇼 끝나기 직전이라 망고 요리를 살짝 먹고 너무 기쁘고 우아하게 남발하면서 멜리아룸 구경하고 좀 더 쉬려고 할 때는 배고프다고 떠들어댔거든요.다시 그랩을 타고 캄란도북-호쿠완2로 출발!감랑에서 저녁을 먹는다 동호관2

너트와 자유여행 꼭 가봐야 할 감랑 맛집 동호회2 다녀왔습니다.안녕하세요! 낫토란에 갔던 김노란입니다. 너트와 첫째날 여행중에 가족들이 가장 좋아했다. 깜란도북왕2 리뷰…blog.naver.com

5시쯤 도착한 동호관2에는 저희가 저녁 첫 손님 같았어요.식욕이 왕성한 아빠를 모시고 온 여행이라 음식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베트남에서의 첫 식사는 대성공! 너무 맛있었어요!!!! 저녁에 강남 시내 구경하기나트랑자유여행, 감랑시내구경(카페/슈퍼쇼핑) 나트랑 1일차, 동호관2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감란의 나름대로 시내…?에 구경하러 왔습니다. 걸어가기엔 먼 거리니까…blog.naver.com식사 후 그랩을 타고 감란 시내로 갔어요.’라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었지만 안되고…(하루전이라도 꼭 예약해주세요) 대신 카페도 가고 마트에서 쇼핑도 했어요.쇼핑후 멜리아로 돌아가려면 못잡는 글러브…(* 나트랑 시내빼고 7인승 글러브는 평소에 잡기 힘들었어요) 이럴땐 내가 방문한곳 직원에게 부탁해! 멜리아 캄란에서 저녁을 보내다.8시가 넘어서 멜리아에 도착했어요.똑똑이가 안 되면 어쩌나 하는 엄마의 걱정과는 달리 아주 재미있는 통통이를 타고 룸에 도착했습니다.도착하자마자 밤에 수영도 하고 엄마랑 배영대결도 하고 처남동생의 이상한 수영도 보고 ㅋㅋㅋ 개구리때문에 소리도 지르고!(의외로 모기와 벌레는 거의 없었어요) 수영후에는 배고파서 마트에서 사온 간식과 맛없는 메리룸 서비스를 먹는다..로 하루 마무리지금까지 정말 알찬 너트와 첫날을 보냈습니다.첫날은 나름 만족한 김노란 가이드 2일차와 3일차도 기대해주세요!지금까지 정말 알찬 너트와 첫날을 보냈습니다.첫날은 나름 만족한 김노란 가이드 2일차와 3일차도 기대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