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세대 어닝입니다.오늘은 수원 인계동에서 접이식 어닝 천갈이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이번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는 필수로 해서 시공했어요^^;;우선 천갈이를 하기위해 기존에 있던 어닝원단을 전부 벗겼습니다.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천갈이 시공해 볼까요~^^
어닝원단을 뺀 후에 하는 일은~~?바로 먼지떨이~~~ 쿨쿨쿨~~와오먼지…어닝 천갈이를 하는 도중 새 원단에 먼지가 붙으면 안되니 적어도 암과 폴바쪽의 먼지를 털어내야 합니다.(이쪽에 먼지가 많이 묻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폴바와 팔뚝에 먼지를 털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바삭바삭~~~딱 맞아요~~냐하하~~ 돌출부가 2.5m라서 사다리를 옮기면서 딱 맞습니다.최대한~~먼지를 털어냈다면 이제 어닝 천교체 시공으로 넘어가겠습니다~~다음페이지로…
어닝 원단을 끼우는 순서는 분리순 역순으로 진행합니다.우리는 먼저 탈 때 롤러 튜브(둥근 것)를 먼저 빼고~ 그 다음 폴 바(맨 앞 것)에서 반죽을 뽑았어요.그래서 반죽을 끼우는 순서는 역순으로 진행합니다.폴바에 끼우고 롤러튜브에 끼워서 튜브를 올립니다.그럼 다음은…
반죽을 다 끼면 롤러 튜브를 제자리에 넣습니다.그 자리는 네모바위쪽~~~ㅋㅋ 거기에 원래대로 넣어줍니다.
그렇게 해서 이렇게 짠어닝 원단 교환(천갈이)이 완성되었습니다.천갈이가 끝난 경우에는 다시 어닝을 접어 어닝이 올바르게 구동되는지 확인하고, 어닝 각도와 수평이 어긋나면 다시 맞춥니다.
다행히 기존 그대로~~ 각도와 수평이 어긋나지 않았네요. 이대로 쓱쓱~~~ gogo
이렇게접이식어닝포교체시공이완료되었습니다.조금 더 좋은 자료를 위해 앞으로 더 나은 신세대 어닝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