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다레춘영공주 신마니입니다동양에서는 예로부터 자연 유래 약초를 통해 병을 치료하고 통증에 효과가 있는 천연 약재가 많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이 됩니다.
동의보감에도 명기되어 있는 약제 중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열매가 있습니다.6월에서 7월 사이에 개화하며 앞은 흰색, 뒤는 연두색의 넓은 잎을 가진 열매입니다.
쓰고 떫은 맛으로 생으로 먹기는 어렵고 주로 효소나 소주, 분말 같은 형태로 섭취하게 되는데 요산 배출에도 효과가 있고 특히 통풍에 의한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똥벌레라고 불리는 이 열매는 열매가 맺혔을 때 풀벌레가 열매 속에 애벌레를 낳게 되는데, 이 애벌레가 부화하면서 열매가 울퉁불퉁한 형태로 변하여 이렇게 울퉁불퉁한 상태에서 벌레가 남아 있는 그대로 채취해야 뛰어난 약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요산이 제거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통풍에도 매우 좋고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으며 정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진통 작용과 항산화 작용이 있어 류머티즘이나 요통,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혈액 순환을 도와서, 수족 냉증에서 겨울철이 되면 고생하는 분이나 생리통에 시달리는 여성 쪽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또 요로 결석이 자주 발생하는 것에는 오줌의 배출을 돕는 이뇨 작용에 뛰어나기 때문에 신장에 결석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주기도 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피로감을 줄일 수 있고 피로를 유발하는 젖산을 분해해 주기 때문에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또 인슐린 분해를 돕는 아스코르브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혈당을 낮추고 당뇨병인 분들에게는 꾸준히 섭취하면 당 수치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이렇게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은데 섭취 방법이나 용량 등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으니 반드시 전문 심마니를 통해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임산부는 약간 독성이 있어 환각 작용을 일으키기도 합니다.과다 섭취하면 심혈관이나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과음하거나 장기간 복용은 피해야 합니다.또 개화시기가 정해져 있고 수확할 수 있는 기간도 정해져 있는데요. 효능이 좋아서 많이 찾아주시는 약이지만 수확시기가 길지 않아서 약을 구하기 위해 전문 심마니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우리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참마가 직접 청정지역에서만 야생하는 열매를 얻기 위해 자연산으로 자생하는 약초만을 채취하고 있으며 등산이 어려울 정도의 폭우나 폭설이 내리지 않는 한 매일같이 등산하면서 약초를 캐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약초를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렇게 채집된 약제는 먹기 좋게 손질하여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오프라인 매장까지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통풍이나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는 이 약재뿐만 아니라 각종 약초를 이용해 양조주도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다양한 약재를 장기간 보관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분말이나 추출물 형태로 섭취하기도 하는 이 약재는 하루 권장섭취용량을 지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분말은 물에 타서 하루 3~4잔 정도 마시거나 요구르트,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시는 것이 좋으나 가장 좋은 효능을 위해서는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또 섭취하기 좋은 형태의 엑기스로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아침저녁으로 한 포씩 꾸준히 섭취하거나 미지근하게 데워서 드시면 가장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이 열매는 열매 속에 들어 있는 애벌레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건조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애벌레가 함유된 상태에서 건조시켜 물과 함께 차로 끓여 마시는 것도 좋은 마시는 방법입니다.이 열매는 열매 속에 들어 있는 애벌레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건조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애벌레가 함유된 상태에서 건조시켜 물과 함께 차로 끓여 마시는 것도 좋은 마시는 방법입니다.이 열매는 열매 속에 들어 있는 애벌레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건조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애벌레가 함유된 상태에서 건조시켜 물과 함께 차로 끓여 마시는 것도 좋은 마시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