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의 볼거리 제천여행 청풍호 모노레일/케이블카/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숙박

충청북도 볼거리, 제천여행, 청풍호 모노레일/케이블카/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숙박.

작년 가을에 1박 2일로 제천에 다녀왔어요.좋은 곳도 많이 가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는데 서울에서도 KTX가 다니면 한 시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차로 가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서 여행 다녀오기 좋은 지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날씨는 맑아서 미세먼지 때문에 시야가 좀 흐릿하게 보이는 게 아쉽지만 나름 다행입니다. 1. 청풍호 모노레일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명월로 879-17

충청북도 제천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받았더군요.청풍호반은 제천 여행을 하면 꼭 들러야 한다고 해서 저희도 갔어요.비봉산에 오르는 청풍호 케이블카와 모노레일이 있습니다.우리는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기도 했어요.요금은 성인 12000원, 소인 9000원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그 시간에 늦지 않게 타야 해요. 그렇게 크지 않아서 인원이 정해져 있어요 천천히 가니까 소요시간도 조금 더 걸려요.매표소 오른쪽에 승강장이 있으니 근처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티켓에 몇 시 몇 분의 탑승 시간이 적혀 있었기 때문에 직원에게 보여주고 미리 승강장에 들어가 대기했습니다.모노레일이 천천히 들어와요. 귀여운 게 마치 장난감처럼 보였어요.탈 수 있는 인원이 최대 6명입니다.그래서 케이블카랑은 많이 달라요.

천천히 속도가 느려요.그리고 가끔 급경사를 오르는 구간이 있어서 마치 하늘로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이런 맛으로 모노레일을 타는 것 같아요.

정상에 도착하니 아직 핑크뮬리가 남아 있었어요.비봉산역에는 CU편의점, 천상지한잔(막걸리/사케), 야외전망대, 파빌리온 산책로가 있습니다.딱히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니 천천히 보시고 내려오세요.

정말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이런 곳이 한국에도 있다는 게 놀랍고 멋있기도 해요.여러 곳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고, 타임캡슐을 넣을 수 있는 곳도 있거든요.한국이 금수강산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2. 청풍호 케이블카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문화재도 166

한쪽에 케이블카 타는 곳이 있습니다.수시로 다니기 때문에 대개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내립니다.참고로 요금은 성인 15000원, 소인 11000원입니다.

왜 사람들이 충청북도에 가볼 만한 곳, 제천여행에 추천하는지 알 것 같아요.하트 모양의 포토존에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 있기도 합니다.날씨가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어딘가 위로했어요.파빌리온으로 가는 길이 약초 길이래요. 왕복 35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솔직히 더 걸렸어요.프리즘처럼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는 조형물이 세워져 있는데 이게 전부입니다.약간의 등산을 해야 하지만 다녀올 만하더라구요.내릴 때는 청풍호 케이블카를 타고 내립니다.청풍호 모노레일과 차이는 있지만 좀 더 안정적이라고 할까?편하게 앉아서 내리니까 어르신들은 이쪽이 좋을 것 같아요. 3. 제천 숙박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1798충청북도의 볼거리 제천여행 숙박시설은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입니다.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묵기도 좋네요.편해서 부모님 모시고 가도 될 것 같아요.조식 뷔페 이용 방법도 적힌 종이를 줬어요.글쎄, 이런 게 사라졌으면 좋겠는데.. 아무튼 방 배정을 받고 객실로 올라갔어요.엘베의 승강장이 헷갈렸다고 한다많이 걸어서 그런지 피곤해서 딥슬립을 해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몇장 찍어봤어요.객실도 깨끗하고 편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TV와 욕실도 나름 깨끗하게 지내고 있지만 무리없이 잘 지냈습니다.상쾌한 아침 공기가 시원해서 좋았어요.수영장도 있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이용하지 않는 것 같아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다음날도 흐린 날이라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요.날씨가 좋으면.. 라는 소원도 있었습니다.아름다운 청풍호반 풍경을 제대로 볼 수 없는 게 좀 그렇지만.. 뭐 어쩔 수 없죠.다음에 또 오라는 하늘의 계시인지도.. 아침식사로 뷔페도 잘 먹었습니다.엘베를 타고 내려가보니 아래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그냥 한 컷 넣어봤어요.충북 가볼만한 곳 제천여행, 청풍호 모노레일/케이블카/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숙박으로 1박2일 짧게 다녀왔는데 그 외에도 의림지나 베론성지도 좋다고 하니 그곳은 나중에 들러볼게요.젤라진 팬이 되는 것[네이버 인플루언서] 젤라진 여행 세계를 구경하기 위해 열심히 여행하는 여행가입니다. 팬이 되는 것을 환영합니다.늦어도 꼭 팬이 되겠습니다.in.naver.com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명월로 879-17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명월로 879-17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명월로 879-17

error: Content is protected !!